지방분해주사 로 유명한 걸그룹주사 HPL 시술로 팔뚝에 쌓여있던 지방들 다 날려버렸어요. 출산 후 운동으로도 빠지지 않던 팔뚝에 있던 지방들이 지방분해주사 한번으로 이렇게 슬림해질줄은 몰랐어요. 단시간에 다이어트 효과를 원하신다면 지방을 분해해서 체외로 배출해주는 지방분해주사 HPL 시술 추천합니다!
나이가 드니 운동을 해도 살이 빠지는 시간이 엄청 더디고 성질급한 저는 운동을 해도 바로 효과가 보이지 않으니 괜히 마음만 성급해지고 빠지지 않는 살들을 보니 속상할때도 많았어요. 그러다가 효과적으로 지방을 분해해서 체외로 배출해주는 걸그룹주사로 유명한 HPL 지방분해주사를 알게되고 양 팔에 맞기로 했어요.
이렇게 양 팔뚝 지방이 모여있는 곳에 지방분해주사 500ml HPL 용액이 들어있는 링겔을 넣게되요. 사실 팔뚝이 제일 아프다는 이야기는 들었는데 주사바늘이 근육이나 정맥으로 들어가는게 아니라 지방으로 바로 들어가니 그렇게 아프지는 않았어요. 아픈거 잘 못 참는 제가 그렇게 아프지 않았다는건 아마 다른 분들께는 안아플수도 있을거 같습니다. 이제 이 지방분해주사 용액이 지방들과 반응하여 삼투압현상으로 지방세포를 작게 만들고 그리고 작게 부셔서 오줌을 통해 배출 되는 그런 원리인데요. 그래서 그런지 지방분해주사 시술 후에 화장실을 얼마나 자주 갔는지 몰라요.
지방분해주사 시술하고 집에와서 찍은 사진이에요. 용액이 아주 빵빵하게 팔에 들어간게 보이시죠. 저 용액이 이제 지방세포들과 반응을 하여 지방이 분해가 되고 배출이 되기 시작하는데, 자고 일어난 다음날 용액의 80% 정도가 체내에 흡수가 되어서 이렇게 팔이 빵빵하지는 않아요.
72시간이 지나고 부터 뭔가 손에 만져지던 지방들이 줄어든게 느껴지고 일주일 정도 되서 사진을 찍어보니 확실히 지방이 줄어든게 눈으로도 보이더라구요. 간단한 시술로 전 보다 훨씬 슬림한 팔뚝을 갖게되서 신기하고 또 기쁘기도 해요. 여름에 당당하게 민소매 입을수 있는 팔뚝을 위해서 여름이 되기전에 지방분해주사 시술 한번 더 맞았으면 좋겠네요. 단시간에 다이어트 효과볼수있는 HPL 시술 모두에게 추천드립니다.
작성자 문문맘
신고글 지방분해주사 HPL 시술 받고 팔뚝 슬림해졌네요!!
- 욕설/비하 발언
- 음란성
- 홍보성 콘텐츠 및 도배글
- 개인정보 노출
- 특정인 비방
- 기타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