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 가지 알아본 끝에
봄날의원에서 하지 정맥 수술을 받았습니다.
결과도 좋았고 과정도 편안했습니다.
그렇게 많이 아프지도 않았고
한 달 후 정기검사를 받으면서 그동안 받지 못했던 부분을 핏줄 터진 부분을 주사약을 넣고 깨끗하게 처리하는 과정을 진행하였습니다.
<수술전>
<수술후1달경과> 초음파검사후 굵은 하지정맥은 잘 치료되고 그전에 실핏줄 터진부분을 주사약을 넣으며 없애는 수술을 합니다.
워낙 많은 군데라서 하나하나 정성스레 부분을 체크하고 수술실에 들어가서 그 부분을 정교하게 주사를 놓아 주시고 메디폼도 붙이고 붕대로 감고 나왔습니다.
압박스타킹은 3일 정도 더 착용을 해야 된다고 하시네요..
그런데 압박스타킹을 3일정도 착용하는데 너무 뒷다리가 땡겨서 아프고 조금만 걸어도 힘들어서 주말에는 몸살이 났습니다.
그래서 원장 선생님한테 전화해봤더니 주사 놓은 부분이 빨갛게 부어오르거나 간지러우면 병원에 오라고 하셨는데 그런 건 없고 땡기는 부분은 수술한 자리라서 어쩔 수 없다고 하시네요. 조금 지나면 괜찮아질 거라고 하시네요 .
기다려봐야겠어요. 시간이 지나니까 조금 조금 풀어지기도 하고 나아지기도 했지만 아직도 조금 땡기는 감은 있습니다.
<추가주사액시술받은후 1주일 경과후>
하지정맥수술한다고 바로 없어지는 게 아니라꾸준히 한 달에 한 번씩 정기적으로 검사를 받으면서 없어지는 주사약으로 치료를 받으면 된대요. 많게는 추가주사시술이4~5회될수도 있는데요.
추가주사비용은 진료비<6천원정도>밖에 청구되지 않네요 확실히 두 번째 갔을 때 심했던 부분이 옅터지거나 없어진 부분도 많으네요 .
많게는 대 여섯 번 검사 받으며 추가주시치료해주신다고 오라고 하시네요.
의사 선생님이 설명을 너무 잘 해주시고 추가진료 초음파검사도 직접 해주시면서 수술한부위가 잘된걸 확인시켜주시고 관리법까지 친절하게 설명해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대기환자가 많아도 늘 친절히 웃으면서 안심시겨주시는 최원장선생님 너무 좋아요
강추합니다.
작성자 임★선
신고글 [후기] 강서구 발산동 봄날의 의원
- 욕설/비하 발언
- 음란성
- 홍보성 콘텐츠 및 도배글
- 개인정보 노출
- 특정인 비방
- 기타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