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저희집은 맥시부펜으로 열을 잡아요.

아이들 키우는 집에서  제일  식겁하게 되는 일 중 하나가 열 나는 경우죠.  비상약으로  부루펜만  가지고 있었는데  어느 날 병원 진료를 받고 처음으로 만나게 된 제품이 맥시부펜이였어요.

부루펜보다도  더 빠르게 열이 내렸고  저희 아이에게 더 잘 맞아서 부루펜보다는 맥시부펜을 애용하게 되었어요.

저희집은 맥시부펜으로 열을 잡아요.

맥시부펜  시럽은  해열진통 성분인  이부프로펜의 이성질체 중 순수활성체인  덱시부프로펜만을 주성분으로 한 해열제입니다.

덱시부프로펜은 이부프로펜보다 적은  용량으로도 동등한 효과를 내고 비활성체에 의한  부작용을 줄였다는게 큰 특징입니다.

병원 처방전을 받아 약국에서 구매할 수도 있고, 처방전 없이 약국에서 직접 구매도 가능해요.

맥시부펜시럽은  포도향의 천연색소를 사용해 약 먹기를  힘들어하는  유.소아들도 거부감을 느끼지 않고 쉽게 복용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을 지닌 해열제랍니다.

 

그리고  맥시부키즈시럽은  6ml씩  소포장된 제품으로  개별스틱형이기 때문에  외출시 또는 응급시에도 신속하고 간편하게 복용할 수 있고  휴대성은 물론 복용할 때마다 일정 용량을 덜어  써야 했던 불편함을  크게 줄인 제품이예요.

 

지금은 아이들이  중학생이 되어  열 나는 일이  극히 드물어졌지만  어릴때는 자주 도움 받았던 최고의 해열제였던 같아요. 최고최고~~~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