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병원 친절하고 꼼꼼하게 진료보는 충남대학교 병원 소개합니다

https://cashdoc.moneple.com/neurosurgery/48679611

 

종합병원으로 소개하고싶은 

친절하고 꼼꼼하게 진료보는 충남대학교병원 소개합니다.

 

 

주소 : 대전 중구 문화로 282 충남대학교 병원

--->지하철은 서대전 네거리역 1번 출구로 내려도 되요.

 

 

충남대학교에 예약한 환자들은 접수처로 따로가지 않고 병원에 도착하면 외래보는 곳이나 곳곳에 있는 도착알림기에서 도착확인한 후 외래, 진료를 본 후 접수처에서 계산하면 되요.

곳곳에 있는 도착확인기계로 접수처에서 오랜 기다림없이 바로바로 진행되어서 좋아요.

 

 

도착확인 할 때는 환자등록번호나 주민등록 번호를 입력하면 되고, 도착확인증 종이가 나오면 키, 몸무게, 혈압을 재고 도착확인증에 나오는 바코트를 찍으면 자동으로 입력되어서 편해요.

 

 

종합병원은 모든 병원진료과들이 다 있어서 꼭 내가 가려는 진료과 위치를 확인하고 가는게 좋아요.

진료시간은 평일 9시-오후6시까지

토, 일요일은 휴무예요.

응급실은 종일진료입니다.

 

 

저는 아들이 주말 저녁 팔꿈치를 다치는 바람에 충남대학교 병원 응급실에 다녀왔었어요.

응급실엔 정말 응급환자들이 많아 대기 시간이 길어질까봐 걱정했는데 다행히 생각보다는 오래걸리지 않아서 다행이였어요. 먼저 응급실 담당 의사선생님이 오셔서 혈압체크하고, 찢어진 상처부위 확인하고, 팔꿈치 좌, 우, 아래, 위움직여보며 꼼곰히 체크를 하셨어요.

 

 

육안으로는 보이지 않지만 유리파편이 튀어서 찢어진 상처 안쪽에 있을 수 있고 신경손상도 체크해야한다며  X-ray 촬영도 권했어요. 팔꿈치 살이 찢어진 크기는 크지 않은데 생각보다 깊이감있게 찢어졌다고 했어요. 다행히 신경쪽은 건드리지 않았다고 이야기하면서 안심시켜주셨어요.

항생소염제, 포도당 링겔도 맞았어요.

 

 

피부 안쪽 피부도 꿰매고 피부 겉에도 꿰매었어요. 팔꿈치의 경우 접었다 폈다 많이 하는 곳이여서 다른곳보다 상처가 붙을 때까지 더 오래걸리고 관리도 잘해주어야 한다고 했어요. 소독하러 종합병원오면 비싸다고 가능하면 집에서 매일매일 소독해주고 2,3일에 한번씩 동네 정형외과에 가서 소독하라고 하더라고요. 병원에서 처방해준 항생제 성분 연고는 실밥 풀고 바르라고 처방해주셨어요. 항생제 성분 연고 실밥있을 때 바르면 상처가 더디게 나을 수도 있다고 했어요.

응급실 의사선생님이 바쁜데도 굉장히 꼼꼼하게, 친절하게 진료상태를 봐주시고 체크해주셔서 너무 고마웠어요. 팔꿈치 치료후에도 주의사항, 관리에 대해서도 잘 이야기해주시고 소독할 때 종합병원은 비싸니 동네 병원에서 소독 해도 된다고 안내도 해주시고 감사했어요.

주말, 특히 주말저녁에는 병원이 열지 않아 아프면 갈 병원 찾기도 힘들고 당황스러운데 종합병원은 응급실이 매일 진료를 보기때문에 정말 다행이라고 생각해요.

응급실에 환자가 많아 오래 기다려야 하는 어려움도 있지만 급하게 진료, 치료할 수 곳이여서 환자들에게 꼭 필요한 진료과인거 같아요!!

 

 

4
0
신고하기
close-icon

작성자 쭈2

신고글 종합병원 친절하고 꼼꼼하게 진료보는 충남대학교 병원 소개합니다

사유 선택
  • 욕설/비하 발언
  • 음란성
  • 홍보성 콘텐츠 및 도배글
  • 개인정보 노출
  • 특정인 비방
  • 기타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