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리프팅, 레이저 리프팅 등을 쳐진 턱라인 쪽으로 받고 스킨부스터도 연어주사도 볼 위주로 받나서 그런가 ㅠㅠ 점점 이마만 유독 색이 까맣고 탄력도 없이 찌글거려서 이번에 이마실리프팅을 받았어요. 강남역에 리프팅 잘 하는 곳을 엄청 검색했거든요!
제가 원래 겉쌍커플이 었는데 37살 되면서 탄력이 없어져서 그런가 하.. 눈이 전보다 더 피곤해 보이고 작아지더라고요. 눈썹하고 눈 사이가 가까워지니까 인상도 더 강하고 답답해 보이고요 ㅠ.ㅠ 큰 쌍커플도 완전 속쌍커플로 보일 정도에요.
강남역피부과에서 이마 실리프팅 받기 전에 원장님이 디자인 해주고 양 쪽 이마로 세줄씩 총 6줄을 넣었어요 @.@ 그리고 들어간 바늘 입구는 재생밴드를 붙여 주셨고요. 극소마취로 주사 놓고 바로 해서 시간이 짧게 걸리는게 일단 장점!
이마 실리프팅은 이번에 강남역피부과에서 처음 해본건데 붓기 빠지면서 확실히 탄력이 붙는 느낌이에요. 눈썹 치켜 뜰 때나 두피, 헤어라인 쪽이 먹먹하긴 한데 당일부터 일상 생활을 못할 정도의 통증은 아니에요 ㅎ.ㅎ 엎드리는건 좀 불펀해요.
이마 붓기가 있는 동안은 가운데에 실을 안넣고 양 옆으로 3줄씩 진행해서 약간 울퉁해 보일 수는 있어요 '0' 붓기가 있어서 가운데가 원래 이마라면 양쪽으로 올라가 있으니까요! 눈 작게 뜨거나 조명이 쎄지 않으면 남들은 잘 못알아 챘어요.
with 캐시리뷰
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