걷기 운동을 꾸준히 하고 있는 어느 날, 무릎에서 갑자기 뚝~~~하는 소리가 나더니만 그 날 밤에 잠을 잘 수 없을 정도의 통증이 있었어요. 병원에 다녀왔지만 특별한 이상은 없었지요. 그리고 아침에 일어날 때 뼈마디가 부드럽지 못함을 느끼기 시작할 때 부터 망가지기 전에 지켜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지요.
그래서 선택했던 관절 영양제는 보스웰리아였어요. 엄마가 꾸준하게 드시고 계셨는데 확실이 무릎이랑 걸을 때 부드럽다고 하셔서 선택하게 되었지요. 3년째 꾸준히 복용하고 있는 제품이에요.
보스웰리아란 인도 고산지대의 극심한 온도차와 모래폭풍을 견디고 보스웰리아 나무 한 그루에서 2년에 400~500g 극소량만 채취 가능한 귀한 원료지요.
기능성 원료인 보스웰리아 추출물 인체적용 시험 결과 통증감소 확인, 활동장애 개선 확인, 뻣뻣함 감소가 확인 되었지요.
1일 1회 2정 보스웰리아 추출물1,000mg섭취로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랍니다. 정제 크기도 크지 않아서 목넘김에 불편감이 없지요.
관절연골 건강에 뼈, 정상적인 면역기능, 황산화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제품이에요.
그리고 제가 자주 사용하는 제품들이 있는데요. 조금이라도 통증이 있으면 맨소래담 로션이나 트라스트 패취를 붙여주곤 하지요.
아플때 바로바로가 좋아요. 아픈데 치료도 없이 무리를 하게 되면 결국 망가지게 되더라구요.
그리고 또 하나는 마사지건인데요. 예전에는 안마의자를 자주 사용했는데 마아지건이 필요한 부분만 풀어줄 수 있어 너무 좋더라구요. 끝내 주게 시원하답니다.
관절 건강은 미리미리 챙겨야 하는 것 같아요. 요즘 전동차나 유모차 끌고 다니시는 어르신들 보면 마음이 너무 아파요. 건강은 건강할 때, 관절도 튼튼할 때, 아프기 시작하면 이미 늦는답니다.
지금 바로 시작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