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의 종합병원인 대자인병원의 청소년 소아과를 소개합니다.
전주시 덕진구 우아동3가 734~17번지에 위치한 대자인병원의 청소년소아과는 달빛어린이
병원으로 불리고 있어요.
*달빛어린이병원이란? 365일 평일과 야간과 그리고 공휴일에도 전문적인 소아과 진료를 받을 수 있는 병원을 말합니다.
오늘은 제가 대자인병원 척추외과 진료가 있는 날인데 막둥이가 열이 나고 목이 아프다고 해서 가는 길에 소아청소년과 진료를 받았어요.
소아청소년과는 다른 진료과들과 다른 건물을 사용하고 있어 감염에 취약한 어린이들이 안전하게 진료 받을 수 있는 곳이였어요.
소아청소년과 건물 앞에는 아이들이 좋아할 수있는 분수정원이 자리잡고 있어 안에서도 바라볼 수 있었어요.
날씨가 아침저녁으로 좀 선선해진듯 하더니만 평일임에도 어린이 환자가 많더라구요.
역시 소아과답게 병원이 알록달록 예쁘게 꾸며져 있더라구요.
간호사쌤들의 친절한 설명과 안내로 진료 대기하고 있는 동안 여기저기 선생님 이력부터 살벼보았지요.
대자인병원 부원장님 진료를 받았어요.
정말 친절하시고 아이에게 취짐하기 전에 선풍기 사용하지 말 것과 찬물보다는 미지근한 물 마시기를 권유해 주시면 약 잘 먹고 엄마 말씀 잘 들으면 금방 나을거라고 하시네요. ㅎㅎ
과연 이 말씀이 초6인 아들에게 통했을까요?
종합병원이라 급할 때 응급실만 생각했는데 가까운 곳에 달빛병원 있다는 사실에 아이들 키우시는 부모님들께 큰 힘이 되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저도 그 동안 아들들 열나면 응급실을 찾았는데 이제는 대자인 달빛 어린이 병원인 소아과 이용해야겠어요.
소아과가 많이 사라지고 있는 현실 속에서 이런 달빛어린이 병원이 많이 생기기를 기대해 봅니다.
이상으로 대자인병원 소아청소년과 소개를 마칩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작성자 sun flower
신고글 대자인병원 소아청소년과
- 욕설/비하 발언
- 음란성
- 홍보성 콘텐츠 및 도배글
- 개인정보 노출
- 특정인 비방
- 기타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