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서천군의 야산에서 여성이 숨진 채 발견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서천경찰서는 3일 A씨를 살인 혐의로 검거해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다.
아시아경제 취재를 종합하면 B씨는 지난 2일 오후 운동을 하러 나간 후 돌아오지 않아 가족 신고로 경찰이 수색에 나서 서천읍 A아파트 인근 야산서 숨져있는 B씨를 발견했다.
경찰은 B씨의 자상 등을 발견하고 A씨를 검거했다.
경찰 관계자는 “A씨를 검거해 사건 경위 및 정확한 신원 등을 조사 중”이라고 말했다.
충남 서천군에서 일면식 없는 40대 여성을 흉기로 살해한 30대 남성 A씨는 최근 사기를 당해 돈을 잃었고 세상이 외면하는 것 같아 범행을 저지른 것으로 알려졌다.
4일 서천경찰서는 A씨에 대해 살인 혐의로 구속영장을 청구하고 신상공개를 검토하고 있다. 경찰은 그제(2일) 밤 피해자가 집에 돌아오지 않는다는 가족의 신고를 접수하고 수색을 벌인 끝에 전날(3일) 새벽 3시 45분쯤 충남 서천군 사곡리의 한 공터에서 피해자의 시신을 발견했다.
경찰은 주변 폐쇄회로(CC)TV 분석 등을 통해 A씨를 용의자로 특정하고 긴급 체포했다. 조사 결과, A씨는 피해자와 전혀 알지 못하는 사이였으며, 이상동기범죄를 저지른 것으로 드러났다.
그는 경찰 조사에서 "최근 사기를 당해 돈을 잃고 극심한 스트레스에 시달렸다"며 "세상이 나를 돕지 않는 것 같아 흉기를 들고 거리에 나섰고, A씨를 보자마자 살해했다"고 진술했다.
경찰은 A씨가 흉기를 소지하고 거리를 배회하며 범행 대상을 물색한 점 등을 근거로 계획 범행으로 보고 추가 수사를 진행 중이다.
------------------------------------------
일면식도 없는 모르는 사람을 약하고 혼자라고 죽이다니요...
또 묻지마범죄가 ....ㅠ.ㅠ
왜 지가 힘들다고 다른사람의 목숨을 빼았나요... 정말 못났네요..
작성자 팝콘
신고글 혼자다닐때는 조심하세요 서천 야산서 여성 숨진채 발견…용의자 검거
- 욕설/비하 발언
- 음란성
- 홍보성 콘텐츠 및 도배글
- 개인정보 노출
- 특정인 비방
- 기타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