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에 안구건조증이 심한 편인데 봄이 되면 꽃가루나 미세먼지등으로 결막염이 자주 생겨요. 그럴때마다 안과 진료를 받았는데 요즘 스마트폰 사용이 늘다보니 눈의 뻑뻑함과 충혈, 피로감이 날로 심해져서 약국에서 추천해 주셔서 사용하기 시작한 프렌즈 아이드롭 안약이지요.
취향의 차이는 있겠지만 저는 프렌즈 아이드롭 순을 사용하고 있어요. 청량감이 강한 제품이 저는 더 불편하더라구요. 눈의 피로감을 느낄때마다 사용중인데 확실히 피로감도 덜 하고 충혈이 되지 않아서 너무 좋아요.
프렌즈 아이드롭은 렌즈를 착용하고도 사용 가능한 제품으로 렌즈 착용시 불쾌감, 눈물보충, 눈의 피로, 눈의 흐림등을 개선시켜 준다고 합니다.
프렌즈 아이드롭은 약국에서 파는 인공눈물로 총 3종류가 있습니다.
성분이 크게 다른 것은 아니고 청량감의 차이로 멘톨을 이용해 눈이 시원한 느낌을 주는데 그 정도의 차이가 있습니다.
분홍색의 경우 청량감이 없으며, 파란색의 경우 아주 시원한 느낌을 주므로 취향에 따라 본인이 느끼기에 편한 것을 사용하시면 될 듯 합니다.
프렌즈 아이드롭의 성분은~~~
*염화나트륨, 염화칼륨
(천연눈물과 유사하게 만드늗 삼투압조절 성분)
*포도당
(눈의 주요 에너지원으로 눈의 신진대사를 촉진시켜 눈의 피로에 효과적)
*멘톨
(청량감을 주는 제품의 경우 박하성분인 멘톨을 사용한다.)
약국에서 처방전 없이 구매 가능합니다.
눈을 보호하기 위한 생활 습관은~~~
*주변 환경이 너무 건조하지 않게 하며, 건조할 경우 가습기를 사용한다.
*바람, 흡연, 먼지 등 안구건조를 악화시키는 요인을 최대한 피한다.
*독서, 노트북, 스마트폰 등 사용할 경우 50분 사용하고 10분 휴식한다.
*충분한 수면을 취한다.
*눈에 염증도 같이 있는 경우 온찜질도 도움이 된다.
*수분 섭취를 충분하게 하며, 눈 깜박임 운동을 하여 눈물 마름을 최소화한다.
중요하지 않은 신체 부위는 없지만 미리미리 예방하고 관리 해 준다면 더 나빠지지는 않을거라 생각해요. 저는 프렌즈 아이드롭이지만 자신의 취향에 맞는 제품으로 눈 건강 관리 잘하시고 루테인 복용도 함께 하면 더 건강한 관리가 될거라 생각됩니다.
작성자 미리내♡♡♡
신고글 내 눈의 피로를 덜어주는 최고의 안약은 프렌즈 아이드롭입니다.
- 욕설/비하 발언
- 음란성
- 홍보성 콘텐츠 및 도배글
- 개인정보 노출
- 특정인 비방
- 기타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