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전 처음 노로 바이러스 걸린 후기를 써보겠습니다. 하루종일 토하니 정말 너무 고통스러웠고 노로 바이러스는 그동안 겪은 힘듦 중 세 손가락 안에 드는 힘듦이었어요ㅠ 이제 걸리게 된 원인, 증상을 얘기해볼게요.
금요일 저녁이었습니다. 생굴 하나를 먹었어요. 생굴은 처음 먹어봤는데요. 딱 1개 먹었습니다. 2개도 아닌 딱 1개.
그리고 토요일은 아무렇지 않게 지나갔고 문제는 일요일 아침부터였습니다.
일요일 아침 7시 이른 시간부터 갑자기 배가 부글부글 하고 아파서.. 눈이 떠졌습니다.
그렇게 화장실을 세번 정도 갔다왔어요. 처음엔 왜 배가 아픈지 잘 모르겠더라고요.
토요일 전날에 평소처럼 똑같은 식사를 했기 때문에 왜 아픈지 바로 생각이 나지 않았어요.
그리고 아침을 먹으려고 시도를 해 봤지만 배가 아파서 한 숟가락 먹고 안 먹었구요. 얼마 지나지 않아 그 한 숟가락 먹은 것도 토를 했어요ㅠ
이때 토요일 저녁 생굴 하나를 먹은 것이 생각이 나더라구요. 설마 노로 바이러스인가? 했죠.
제가 먹었던 굴이 균이 있던 굴이었나 봐요. 딱 1개 먹었는데 운이 정말 안 좋았어요ㅠㅠ
그때부터 노로 바이러스 증상에 대해서 검색을 해 보았는데요. 딱 제 증상과 같더라구요.
대부분 노로 바이러스의 증상은 설사를 한다고 해요. 물론 구토도 증상 중 하나입니다.
저는 그렇게 아침부터 저녁까지 한 열번? 의 구토를 했습니다. 대충 세보니까 그 정도더라고요.
약을 먹으려고 약과 함께 물을 마셨는데 먹자마자 물, 약 바로 다 토했습니다ㅠㅠ
그때 열도 많이 났는데 아침에는 37° 였고 오후에 38° 도까지 올랐고 저녁되니 열이 떨어지긴 했어요.
당일엔 약도 못 먹을 정도라 다음날에 스멕타 하나 먹고 서서히 낫기 시작했어요 스멕타가 노로 바이러스에 효과있다고 해요.
노로바이러스가 사람을 정말 피말리게 하더라고요. 그렇게 고통스러운지 몰랐어요. 그래서 저는.. 또 노로 바이러스에 걸릴까 무서워서 그 뒤로 다시는 굴을 먹지 않습니다😅
다들 노로바이러스 예방 법을 숙지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작성자 AA
신고글 노로바이러스로 저세상 하이파이브 하고 온 후기
- 욕설/비하 발언
- 음란성
- 홍보성 콘텐츠 및 도배글
- 개인정보 노출
- 특정인 비방
- 기타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