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친절하고 상담잘해주셔서 믿고 방문할 수 있는 이수역 라마르 피부과 입니다.

 

동네에 친구가 다니고 있는 피부과에서 피코토닝 상담을 받아봤는데요~~

 

친절하고 상담잘해주셔서 믿고 방문할 수 있는 이수역 라마르 피부과 입니다.

친절하고 상담잘해주셔서 믿고 방문할 수 있는 이수역 라마르 피부과 입니다. 친절하고 상담잘해주셔서 믿고 방문할 수 있는 이수역 라마르 피부과 입니다.

 

어릴 때부터 제 얼굴 곳곳에 산재한 주근깨와~~~

피부 관리의 필요성을 몰라 자외선크림 조차 안발라서 우루루~ 생겨난 기미 치료를 위해 토닝 상담을 했답니다.

이수역 지하철역 바로 앞에 있어서 접근성 좋구요~~

의사선생님 한분이라서 뭔가 계속 관리 잘해주실 듯한 병원~ ^^

 

친절하고 상담잘해주셔서 믿고 방문할 수 있는 이수역 라마르 피부과 입니다.  친절하고 상담잘해주셔서 믿고 방문할 수 있는 이수역 라마르 피부과 입니다. 친절하고 상담잘해주셔서 믿고 방문할 수 있는 이수역 라마르 피부과 입니다.
친절하고 상담잘해주셔서 믿고 방문할 수 있는 이수역 라마르 피부과 입니다.
친절하고 상담잘해주셔서 믿고 방문할 수 있는 이수역 라마르 피부과 입니다.
친절하고 상담잘해주셔서 믿고 방문할 수 있는 이수역 라마르 피부과 입니다.  친절하고 상담잘해주셔서 믿고 방문할 수 있는 이수역 라마르 피부과 입니다.  친절하고 상담잘해주셔서 믿고 방문할 수 있는 이수역 라마르 피부과 입니다.

 

꺄앗 부끄러운 제 쌩얼;;; 눈가와 입가에 유독 기미 주근깨가......................

 

10회 기준 80~100만원 선... 친구소개 + 이벤트로 조금 더 저렴하게 되는 것 같아요.

토닝은 점빼는 시술과 달라서 일상생활하는데 무리가 없는 치료라고 하죠~

저는 주근깨랑 기미가 좀 짙어서 토닝 치료하는 동안 집중치료도 몇 번 해서 딱쟁이가 앉는 시술이 필요할 것도 같다고 하네요...

역시 쉬는 날이 많은 날로 택해야 할 듯 해요.

친구는 지금 7번째 치료중인데 흉터도 많이 흐려지고 피부톤도 화사해 진 거 같아요..

지름신이 지금 드릉드릉 한데 말이죠~~ 근데 저는 부끄럼쟁이라~ 너무 티날 때는 치료 못할 거 같고 여름방학을 좀 기다려 볼까봐요.. 이왕이면 여름 아닌 계절에 하고 싶긴한데~~

길게 쉬는 때가 방학 때 뿐이라서;;;;

근데 토닝치료 하면 피부 얇아질까봐 걱정되기도 하고.........

친구 치료 받은거 보면 좋을 거 같기도 하고 ㅎㅎ

올해 보톡스+피코토닝은 하는 쪽으로 맘의 결정을 내렸어요~

 

그나저나 사람들이 왜 성형수술을 한번 하고 나면 계속 하는지~~~이제야 알 것 같아요.

그냥 전체적으로 고치기 전에는 불만이긴 해도 그냥 그 나름으로 이해하다가 한군데가 개선되고 나면 뭔가 전체 밸런스가 깨진 듯 보이고 고쳐서 예뻐진 곳이 부각되는 느낌이 아니고 이상하게 그 근처의 단점이 부각되어 보이기 시작하더라구요...

제 생에 제가 성형수술을 하게 될거라고는 상상도 못해보고 살았는데요~

눈이 심각하게 쳐지고 시야가 가려지니까 정말 할 수 밖에 없더라구요.

쌍꺼플은 요즘 성형도 아니라지만 저로선 정말 엄청난 고민 끝에 수술 한거라 ^^;;

하여간 수술 후 아직 눈이 너무 불편하고 붓기도 안빠졌지만 나름 시야 확보도 되고 우선 피곤해 보이고 졸려 보이던 눈이 생기가 있어 보여서 나름 만족중인데요.

와 눈수술 때문에 눈을 자주 보게 되어서 그런건지 그 뒤로 이마에 있던 내천자 주름이 너무 부각되어 보이는 거예요. 전에는 거울 보기 싫어서 제가 안봐서 그랬던 건지 별로 신경 안썼던 거 같은데...

눈 붓기 확인하느라 자주 보다보니 이마에 주름 + 눈밑에 기미가 심각하게 보이네요;;;

사진찍어보고서야 심각성을 깨달았어요~~

주변에서도 이왕 수술 했는데 이뻐져야 하지 않겠냐며 안경도 벗게 라식수술이라도 해라~ 렌즈라도 껴라~~ 이 기회에 보톡스를 맞아라 토닝을 해라.. 등등.. 조언하는 사람도 많구요.

 

친구가 튀김요리를 하다가 눈주변에 기름이 튀는 바람에 흉터가 져서 흉터 치료겸 토닝을 받고 있는데 친절하시고 피부과 의사선생님 한분이지만 한자리에서 꽤 오래 하시는 것이 나름 유명한 곳이라고 해서 친구 치료 받는 날 가서 상담 받아봤는데~

 

아주 아늑한 분위기의 피부과였어요~ 친구 치료받는 동안 우선 상담샘하고 이것저것 궁금한 것도 물어보고 치료 견적도 내보고 했는데~~요. 엄청 친절하게 상담해 주시더라구요.

전에 어떤 피부과에서는 상담할 때 사람을 위아래로 견적내듯 바라보며 웬지 제가 물어만 보고 치료를 안받을 것 같았는지 은근 무시하듯 말하고 불친절했던 기억이 있거든요.

근데 라마르 이수점은 제가 상담 예약을 하고 간 것도 아니고 그냥 친구 기다리러 간김에 상담하는데도 엄청 친절하셨어요~

이마 내천자 주름이 깊기도 하고 제가 눈에 힘이 없어서 워낙 눈썹을 올리는 버릇 때문에 더 깊어진 부분이 있다~ 쌍꺼플 수술을 했는데도 버릇이 남아서 자꾸 지금도 눈썹을 올린다고 주름을 개선하는 것 보다 이 습관을 고치기 위해 보톡스 맞으면 효과가 좋을지 상담 받았거든요.

전에 다른 피부과에서 상담받을 때는 보톡스로는 효과보기 어렵겠다고 필러 맞고 보톡스도 병행하는게 좋겠다고 하셨었는데 여기는 보톡스만으로도 어느정도 효과를 볼 수 있겠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대신에 이마에 10방 정도 맞아야 한데요;;;

안습 내 이마;;;

흐흥~~ 하여간 올해!! 아쟈아쟈 더 이뻐지잣!!! ㅋㅋ

 

0